본문 바로가기

BS렌탈 소식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비에스 렌탈이 되겠습니다.

제목 [더벨] BS ON, 종합 커머스 플랫폼 도약 박차
작성일 2021-11-05

                                                                 

렌털 전문기업 '비에스온(BS ON)'이 종합 커머스 플랫폼으로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BS ON 관계자는 "렌털 업계 최초로 플랫폼 사업 모델을 구축한 가운데 B2C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B2B 시장과 결제 시스템(비에스페이), 자사몰 운영 및 PB 상품 확대 등 사업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며 "최근 사명을 '비에스렌탈'에서 BS ON으로 바꾼 것도 다양한 채널에서 '최고의 서비스(Best Service)'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라고 3일 말했다.


BS ON의 핵심 경쟁력은 10년간 B2C 렌탈 플랫폼 운영 역량을 통해 상품 소싱과 고객 심사 및 상담, 리스크 관리 등을 축적했다는 점이다. 이를 기반으로 B2C 고객 외 B2B 및 개인 사업자를 대상으로 타깃을 확대하고 소비자 수요를 충족할 수 있는 상품을 발굴해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또 고객들이 온·오프라인 매장을 찾아 렌탈을 실행할 수 있는 비에스페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현재 금호타이어와 전자랜드, 골프존마켓, 씰리침대, 리뉴올PC 등 다수 공급처와 협업하고 있다. 공급처를 점진적으로 확대하고 관련 영업 사원을 교육해 비에스페이가 일상화될 수 있도록 추진할 예정이다.


BS ON은 일반 유통 시장 문도 두드리고 있다. 차별화된 상품을 발굴해 자사몰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고객 맞춤형 상품 제안 및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는 중이다. 아울러 플랫폼을 통해 검증된 상품을 중심으로 PB 상품화를 해 종합 커머스 역할로도 발돋움할 계획이다.


전용우 BS ON 대표는 "사용가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 기대 부응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용가치가 극대화되는 서비스로 사업을 확대해 커머스 시장 내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며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더벨(21.11.3)기사입니다.]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세계비즈] 비에스렌탈, '마음을 전해요' 추석 프로모션 실시
다음글 [이투데이] 비에스렌탈, ‘비에스온’으로 사명 변경…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도약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