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S렌탈 소식

언제나 정성을 다하는 비에스 렌탈이 되겠습니다.

제목 중앙일보, B2C 전문 렌탈 플랫폼 회사, ‘비에스렌탈’
작성일 2018-08-17


BS렌탈은 2017년도 기준 700억대의 매출을 기록한 최대의 렌탈샵으로 최신의 가전 제품 뿐만 아니라 리빙 가구, 헬스케어, 뷰티제품까지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렌탈 플랫폼 기업이다.

BS렌탈의 전용우 대표는 '맥쿼리파이낸스코리아' 재직 당시 LG전자의 정수기 렌탈 사업구조를 설계한 것을 계기로 2011년 설립하여 현재까지 각종 생활편의 제품들을 렌탈해주며 고객 편의를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2018년에는 사모투자펀드(PEF) 운용사 에스티리더스 PE와 IBK 기업은행이 200억원 규모로 비에스렌탈에 투자했음이 전해졌다. 이는 각기 100억 원씩을 투자하는 계약 내용으로 자금 납입을 마무리했으며, 전환상환우선주(RCPS)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2020년도에는 기업공개 추진 IPO 내용도 담겨있다.

이는 앞으로 렌탈 업계가 확장될 것이라는 선구안으로 그 성장성에 투자한 것으로 이해되며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소유에서 사용’으로 소비 트렌드가 변화되고 있는 것임을 확인한 것이다.

비에스렌탈(BS렌탈) 전용우 대표는 "이에 맞추어 최신의 가전렌탈 외에 다양한 리빙가구, 헬스케어, 뷰티 제품 등을 신규로 계속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요즘에는 다이슨 선풍기, 삼성 의류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헤어빔 탈모치료기 등이 가장 많이 렌탈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비에스렌탈은 지난 6월 신한카드의 전략적 지분 투자 이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맞춤형 마케팅 진행도 가능해져서 자사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렌탈 마케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렌탈 고객들은 제휴카드를 통해 매월 최대 23,000원까지 할인 혜택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한 내용 및 최신의 렌탈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에스렌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홈쇼핑 방송 및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넘어 혁신적인 렌탈서비스까지 준비하고 있는 비에스렌탈의 행보가 주목된다.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한경비즈니스, "렌탈 시장의 최강자들" 로 비에스렌탈 주목
다음글 렌탈 서비스에 주목하는 금융시장
top